본문 바로가기

소식

건프라 엑스포 월드 투어 JAPAN 2014 in 도쿄 아키하바라!


셀 수 없을 만큼 다양한 건담!!! 그저 놀라울 따름!!!


 

11월 21일에서 24일까지 도쿄에서 열린 건담 엑스포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건담 마니아는 아닌데 ^^ 한국에 있는 동서의 부탁으로 아바타가 되어서 대신 구경하고 왔습니다. 그런데 정말 많은 건담 종류에 깜짝 놀랐습니다. 도저히 다 기억할 수 없을 만큼 많은 건담들이 있더군요. 제 눈에는 이것도 저것 같고 저것도 이것 같은데 매니아들 눈에는 다 구분이 된다고 하네요. 헐...

 

작년에 열린 엑스포보다 건담의 종류도 많았고 보러 온 사람도 많았습니다. ㅎㅎㅎ

건담의 나라 일본에서 열린 건담 엑스포!!! 한국에도 마니아분들이 많을 걸로 알고 있는데, 굉장히 궁금하실 것 같아서 부랴부랴 사진들을 정리했습니다. 자∼ 그럼, 2014년도의 건담 엑스포 출품작들을 소개합니다.!!!

 

 

【GUNPRA EXPO WORLD TOUR JAPAN 2014 in Tokyo Akihabara

 

 

아키하바라에 있는 UDX 빌딩 2층에서 열렸습니다.

 

 

 

저는 금요일 저녁과 토요일, 이틀에 걸쳐서 왔는데요.

토요일에는 아침 일찍부터 사람들이 엄청 와서 줄을 서고 있더군요.

 

 

 

줄 서는 건 참 지루했지만 실내에 입장하고 나니 줄 섰던 건 싹 잊혀졌습니다.

 

 

 

실내는 이런 분위기에요.

내년 출시 예정의 건담들도 전시되어 있고 만화영화 예고편도 상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마지막 출구쪽에는 최고의 인기 건담 투표도 하고 있었구요.

 

 

 

건담마다 번호가 매겨져 있구요.

투표용지에 자신이 생각하는 일본 대표 건담을 골라서 투표함에 넣으면 됩니다.

 

 

 

참가번호 25번의 건담

날개가 참 화려하죠? 이제까지 제 기억 속에 있던 건담과는 많이 다르네요.

 

 

지금부터는 건담 사진이 쭉∼ 나올거에요.

스크롤 압박 주의하시구요.^^

 

 

 

 

 

 

 

 

 

 

 

 

 

 

 

 

 

 

 

 

 

 

 

 

 

 

 

 

 

 

 

 

 

 

 

 

 

 

 

만화도 한번 보세요^^

 

 

건담 정말 많죠? 이것도 추리고 추려서 이 정도에요.^^ 건담의 종류도 다양했지만 굉장히 디테일하고 퀄리티 또한 높더군요. 어떻게 이렇게 많은 종류의 건담을 다 생각해냈을까 신기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이렇게 하기 때문에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지 않나 싶었습니다.

 

굉장히 다양한 검담들을 만날 수 있었던 건담 엑스포! 내년에는 또 어떤 새로운 건담들이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건프라 엑스포 2014 한정판 건담 구입기가 궁금하시면

 

도쿄 건담 엑스포에서 한정판 건담 구입, 무려 3시간을 기다렸어요.

 

  • BlogIcon 미우  2014.12.02 07:08 신고

    건담 정말 대박이네요...우와 ㅎㅎ

  • BlogIcon 머쉬룸M 2014.12.02 07:39 신고

    건담 마니아 이시죠?....^^
    다양한 건담들을 구경하고 가네요^^

    • BlogIcon 하시루켄 2014.12.02 22:36 신고

      아니에요. 아니에요.
      전 그냥 일반인이에요 ㅎㅎㅎ
      마니아도 아무나하는게 아니더라구요. 돈이 한두푼 들어가는게 아니라서 ^^

  • BlogIcon 까칠양파 2014.12.02 12:41 신고

    저 역시 매니아가 아니라서 잘 모르지만, 진짜 종류가 많네요.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완전 미쳐버릴거 같아요.ㅎㅎㅎ
    보는내내, 저는 그냥 와우~~ 와~~~ 이렇게 감탄만 했네요.

    • BlogIcon 하시루켄 2014.12.02 22:38 신고

      저도 실제로 보면서 우와! 와우! 헉! 이야! 감탄만 연발했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요 ㅎㅎㅎ
      에스컬레이터처럼 자동으로 앞으로 전진!!!

      건담 잘 모르는 제가봐도 사고싶어지는데 건담 매니아들은 어떨지 ㅎㅎㅎ

  • BlogIcon 카멜리온 2014.12.02 17:09 신고

    와.. 장난 아니네요.
    제 주위에도 건담마니아가 많은데..
    다행히 전 건담에 별 관심이 없어서 ㅎㅎ;

    내년 2월에 도쿄갈건데 그 때는 오다이바에 있는 건담이나 보려구요.

  • BlogIcon James1004 2014.12.03 00:12 신고

    유니콘 건담....초대박 아이템이네요....저는 뉴건담이나 사자비같은 옛날께 좋지만, 확실히 요즘 건담들
    잘 빠진거 같아요 + +

    일본 덕후들은 정말 부럽......

  • BlogIcon 악랄가츠 2014.12.03 04:35 신고

    건담 마니아들이 총출동하였겠네요! ㅎㅎㅎ

  • BlogIcon 이준일 2014.12.03 18:44

    안녕하세요. 글잘읽어보았구요. 일본에는 건담 못지않게 인기를 얻는게 타미야 프라모델입니다.
    나중에 타미야 대해서 한번써 주실수있으세요? 타미야가 프라모델 초보자한테 맞구요. 품질도 좋다네요.
    http://www.tamiya.com/japan/index.htm
    그곳이 도쿄다보니 타미야 프라모델 팩토리가 있지않나싶어요.ㅎㅎㅎ

    • BlogIcon 하시루켄 2014.12.04 23:31 신고

      타미야 프라모델도 인기가 있군요.
      홈페이지 들어가서 봤더니 어렸을때 가지고 놀더 건전지도 돌아가는 스피드카가 생각이 나네요. 한때 유행했었죠.

      도쿄에 팩토리가 있나 찾아보고 포스팅할께요 ㅎㅎㅎ
      좋은 아이템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BlogIcon 개인이 2014.12.24 19:49 신고

    예전에는 건담 가격대를 보고 이걸 굳이 살 필요가 있나?라는 생각을 종종 했었는데, 지금은 한번씩 건담 시리즈를 보면서 괜찮은데? 이런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보면 볼 수록 매력이 있더라구요. 25번은 뭔가 웅장?한 느낌이 있네요 ~

    • BlogIcon 하시루켄 2014.12.29 14:31 신고

      저도 장난감에 이런 돈을 투자해도 되나?란 생각을 자주해요. ㅎㅎㅎ
      그런데 건담 퀄리티가 워낙 높아서 애들 장난감 수준을 뛰어넘더라구요.
      레고나 건담 같은 것들은 소장가치도 충분하니 어른들의 취미생활로도 괜찮지 않나 싶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