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도쿄음식] 일본 KFC 레드핫 치킨


일본 KFC의 레드핫 치킨


 

얼마전에 KFC의 무한리필 이벤트를 포스팅 했었는데요.

아쉽게도 집안의 반대에 부딪혀 참가하지 못했습니다. ㅠ.ㅜ

 

 KFC 치킨 뷔페, 지칠때까지 먹어보자

 

와이프한테서 이벤트 참가 불가 통보를 받고나니 더욱더 KFC치킨이 눈앞에 어른거리더군요.

그래서 무한리필은 아니지만 매운치킨 10조각 셋트를 사왔습니다.

마침 15%세일 행사를 하고 있더군요 ㅎㅎㅎ

 

 

[KFC 레드 핫 치킨]

 

 

KFC레드핫 치킨 10조각 2200엔

켄터키 할아버지 얼굴을 오랜만에 보네요^^

 

 

닭다리 5개, 닭가슴살 5개가 들었습니다.

레드핫이여서 그런지 오리지날보다 튀김옷이 많이 빨갛네요.

 

 

KFC의 특징이라고 해야하나요? 큼지막합니다.^^

 

 

기대했던대로 정말 맛있더군요.

근데 좀 짜다고 해야할까요? 그냥 치킨만 먹기에는 좀 짜고 맥주랑 같이 먹으니 딱 좋았습니다.

 

 

그런데 먹다 보니 제가 치킨을 그렇게 많이 먹지 못한다는걸 알았습니다.

5조각 먹으니 배가 불러서 더 못먹겠더라구요. 젊었을때는 1인 1닭 이었는데,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1인 반닭으로 줄었습니다.

와이프 말 듣기를 잘했지 치킨 무한리필 이벤트에 참가했으면 돈만 버릴뻔 했네요 ㅎㅎㅎ

 

【도쿄히로바 TOKYOHIROBA】

  • BlogIcon 별 :D 2014.07.05 17:48 신고

    ㅎㅎㅎ
    무한 리필은 안가셨군요.
    저도 오늘 치킨 먹었는데...ㅎㅎㅎ
    저희 시골집 동네에 맛있는 치킨집이 있어서 사와서 가족들과 함께 먹었는데,
    맛도 질도 전보다 많이 떨어져서 실망했네요.
    다신 안사먹어야지..ㅡ_ㅡ;;;

    조금씩 맛만 보기는 이렇게 패스트푸드점 치킨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10조각에 2,200엔.
    그것도 할인가라니... 비싸네요..ㅜㅜ

    • BlogIcon 하시루켄 2014.07.07 23:30 신고

      그러게요 치킨이 참 비싼것 같아요.
      사장님 나빠요 ㅎㅎㅎ
      저도 가끔 시장 닭집에서 파는 시잗통닭이 먹고 싶을때가 있어요.
      프렌차이즈의 깔끔하고 정돈된 맛이 아닌
      재래시장의 투박한 맛이 그리울때가 있죠. ㅎㅎㅎ

  • BlogIcon 소스킹 2014.07.07 17:34 신고

    치킨 뷔페 참가비가 1280엔...인데 그럼 6조각만 먹으면 뽕을 뽑는거네요?!
    이벤트 기간이 너무 짧아서 아쉽습니다. 쩝쩝.... +_+;

  • 리재 2014.07.09 13:44

    세일을 했는데도 저 가격인가요? 2200엔... ㅎㄷㄷ하네요;
    한국에서는 얼마전 교촌치킨 천원 올라 17000원 된 것도 치킨이 뭐 이리 비싸냐고 난리가 났었다는ㅋㅋ
    그리고 KFC에서는 9조각을 13000원에 파는 세일중이구요.
    치킨값은 아직까진 한국이 우월하네요.. 큰일이네요.
    제 별명이 "연쇄살계마"거든요... 닭들 사이에선 동족의 원수급... 1인 1닭은 언제나 생활화, 집에 계란 한판은 늘 구비하고 살아요.
    그런 제가 일본을 가게 되다니... 크흑ㅠ 닭을 줄여야하나요 돈을 더 많이 벌어야하나요..ㅋㅋㅋㅋㅋ

    • BlogIcon 하시루켄 2014.07.11 00:48 신고

      일본이 치킨은 진짜 비싼거 같아요
      신오오쿠보에서 한국식 치킨을 2500엔 정도에 팔거든요
      비싸요 ㅠ.ㅠ

      별명 정말 잼있으시네요
      연쇄살계마 ㅋㅋㅋ 이런 별명 첨 들었는데 느낌이 팍팍오네요

      일본 오시는 군요! 환영합니다!
      다만 일본 오시면 한국시 양념치킨은 좀 접하기 어려운데...
      한국에서 많이 드시고 오세요^^